ad52
ad76

몬스타엑스, 세계적 EDM 듀오 '체인스모커스'와 콜라보 무대 펼쳐!

기사승인 2018.12.06  10:51:00

공유
default_news_ad1
 
 

인기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세계적 일렉트로닉 듀오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와 깜짝 콜라보 무대로 만났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4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보스턴 '티디 가든'(TD Garden)에서 펼쳐진 KISS 108 '징글볼'(JINGLE BALL)에서 미국 인기 EDM 듀오 체인스모커스의 무대에 깜짝 등장하며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체인스모커스 무대에 기습으로 나타나 체인스모커스의 히트곡 'Something Just Like This'(섬씽 저스트 라이크 디스)를 함께 부르며 화려한 깜짝 합동 무대를 펼쳤다.

부드럽고 세련된 멜로디 위에 몬스타엑스와 체인스모커스의 감성적인 보컬은 무대를 완벽하게 장악하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음악 팬들은 몬스타엑스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열렬히 환호하며 매력적인 협업 무대를 한껏 즐겼다.

앞서 몬스타엑스와 체인스모커스는 지난 6월 울트라 코리아(UMF)에서 선보였던 멤버 형원의 무대를 계기로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30일부터 K팝 그룹 최초로 미국 유명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에서 매년 개최하는 연말쇼 '징글볼' 무대에 올라 미국 6개 도시를 아우르는 투어를 진행 중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5일 미국 필라델피아 '웰스 파고 센터'(Wells Fargo Center)에서 '징글볼' 투어를 이어간다.

   
▲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한경상 기자 hanga2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