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단양상공회의소 회원사 송년회 모습(사진=제천단양상공회의소)

(제천=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제천·단양상공회의소(회장 김현성)는 지난 13일 서울관광호텔 2층에서 제천·단양상공회의소를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회원사에 대한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김현성 제천단양상공회의소 회장, 이상천 제천시장을 비롯한 회원사 임직원과 관계 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오주원 교수의 "트라우마를 성장으로 이끄는 힘"이란 주제로 특별강연을 했다.

이에 앞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주)경우크린텍(대표 심상천)▲(주)클레이맥스(대표 최희용)▲콜마파마(주)(대표 우경명) 등 3개 기업에 모범기업 표창패, ▲(주)일진글로벌 한승철 ▲(주)아리바이오 이정옥 ▲(주)엔바이오니아 한정석 ▲행복한알마트 최완규씨 등 3명의 근로자에게 모범근로자 표창패를 수여했다.

김현성 회장은 "내년에는 더 발전하고 정진하는 자세로 전국 제일의 상의가 될 수 있도록 회원사 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상천 시장은 "올 한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기에 적극 노력해 주신 기업인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내년에도 제천의 경제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