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독수리 건'의 2연승을 막아설 준결승 진출자 4인이 화려한 솔로 무대를 꾸민다. 

노래 외에도 화려한 개인기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복면‘끼’왕>의 복면 가수들이 국내를 뜨겁게 달군 톱스타들을 총출동시켜 화제다. 
  
이날 한 복면 가수는 대한민국 화제의 중심인 퀸의 프레디 머큐리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그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한 장면처럼 판정단들로부터 자연스러운 떼창(?)을 성공시키며 무대를 압도했다. 수준급 모사에 심진화는 "영화랑 정말 똑같다"며 놀라워하기도 했다. 

또한 한 복면 가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걸그룹 셀럽파이브의 신곡 <셔터>를 선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신봉선은 무대에 올라 복면 가수와 즉흥 합동무대를 꾸몄다. 마치 2인조 유닛처럼 찰떡호흡을 자랑하며 무대를 뒤집어 놓은 그녀의 모습에 '개마에' 김구라는 "역시 신봉선 대단하다"라며 흡족해 했다고 한다.     

이 외에도 의 주인공 밀젠코, 아이돌 3대 기획사별 창법모사 등 각종 성대모사의 달인들이 총출동해 즐길 거리 가득한 무대를 선사했다. 다양한 목소리로 수십 명의 가수가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 복면 가수들의 장기자랑은 일요일(16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