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유동준)은 오는 22일 오후 2시 옥천군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15일 북부지역 기업인을 위해 충주에서 개최한 설명회에 이어 남부지역 기업인의 편의 제고를 위해 실시하는 찾아가는 설명회이다.

2019년도에 달라지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및 중소기업인들이 알고 싶어하는 금융, R&D, 인력, 창업․벤처, 판로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유관기관별 상담코너를 별도로 운영하여 사업신청이나 기업 애로사항에 대하여 전문가와 맞춤형 상담도 이뤄진다.

유동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이번 설명회는 2019년도 중소기업 육성정책에 대해 안내하는 것으로, 한 장소에서 여러 기관의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모두 알 수 있어 도내 중소기업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많은 중소기업인들이 설명회에 참여하여 중소기업 정책에 대한 정보들을 안내받아 적극 활용하였으면 한다.”고 밝혔다.

신청접수는 오는 21일까지이며, 접수 방법 및 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