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31일까지 10개 종목으로 열려

▲ 지난 22일 개막한 '2019 청도군수배 종목별 체육대회'에 이승율 청도군수가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청도군)

(청도=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청도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가맹경기단체가 주관하는 '2019 청도군수배 종목별 체육대회'가 이달 22일 시작해 오는 5월 31일까지 청도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 등 7곳에서 열린다.

앞서 지난 22일 개회식에는 이승율 청도군수, 이만희 국회의원, 박기호 청도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각 기관 단체장과 체육회 임원, 선수 등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 지난 22일 개막한 '2019 청도군수배 종목별 체육대회'에서 선수대표가 선서를 하고 있다(사진=청도군)

이날 1200여 명의 선수와 임원들이 종목별 단체·개인전에 출전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했다.

체육대회는 10개 종목(게이트볼·테니스·배구·볼링·야구·배드민턴·축구·풋살·태권도·골프)으로 열린다. 체육회 관계자는 가맹경기 단체 상호 간 우정과 친목을 도모하고 청도체육의 저변확대와 상호화합을 다지는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승율 청도군수(체육회장)는 "이번 체육대회 통해 우수한 선수 발굴과 향상된 경기력으로 다음 달 경산에서 열리는 제57회 경북도민체전에 상위입상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