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된 슬로건 바탕...공식 포스터 공모전 이어져

▲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장 모습(사진=제천시)

(제천=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유영화)은 2019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슬로건 공모 결과 '치유와 한방, 제천이 이끌고 인류가 누리다'가 최우수 슬로건으로 선정됐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슬로건 공모는 지난 4~18일까지 제천시민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모두 61점의 슬로건이 접수됐다.

이번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치유와 한방, 제천이 이끌고 인류가 누리다'는 교동에 거주하는 이 모씨의 응모작으로 자연치유도시 제천 브랜드와 제천 한방역사를 결합한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인류의 건강한 미래를 찾을 수 있다는 내용을 담은 점이 높은 평을 받았다.

우수작에는 고암동에 거주하는 김모씨의 '전통과 미래를 담은 6일간 한방이야기'와 강제동에 거주하는 서모씨의 '인류건강 秀놓다 한방으로 通하다'가 선정됐다.

유영화 이사장은 "선정된 슬로건을 2019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홍보에 적극 활용하고 박람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한편, 선정된 슬로건을 바탕으로 포스터 공모전이 제천시민을 대상으로 내달 5일까지 이어서 진행된다.

작품 시상은 슬로건 부문 최우수 1점(50만원), 우수 1점(20만원)을 선정해 상금을 제천화폐 '모아'로 지급하고 최우수작은 2019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공식 포스터로 활용될 예정이다.

슬로건 공모결과 및 포스터 공모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2019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홈페이지와 제천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오는 10월 2~7일까지 한방엑스포공원 및 제천시 일원에서 성대하게 펼쳐진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