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끌림이노베이션의 금리비교사이트 '뱅크클리닉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9 히트브랜드대상 1위' 정보서비스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9 히트브랜드대상 1위는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높은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선정한다.

뱅크클리닉은 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 관련 무료금리비교 사이트로 임대아파트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많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소비자들의 안전하고 건전한 금융생활을 돕기 위해 뱅크클리닉은 임대아파트에 당첨이 돼 입주 예정이거나 현재 거주 중인 입주자들에게 금융기관별 상품정보와 금리비교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끌림이노베이션 연구개발원들이 소비자들의 맞춤금리를 쉽고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개발한 뱅크클리닉의 '맞춤금리진단' 서비스는 금융소비자들에게 편리하고 정확한 금리비교로 'MTN머니투데이-비즈정보쇼'에 소개된 바 있다.

금리비교사이트 뱅크클리닉에는 이번 해 입주를 앞두고 있는 목포 라송센트럴카운티3차, 대구 금호 스타힐스테이, 배곧신도시 대방노블랜드,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3차, 신당 파인힐 하나 유보라, 신내 글로리움, 래미안 베라힐즈, 삼호 대불산단 중흥S-클래스 리버티, 시흥장현 리슈빌 더 스테이, 동탄호수공원 아이파크,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뉴스테이,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2, 나인원 한남, 국가산단 서한e스테이, 포항 초곡 호반베르디움 등 임대아파트 입주예정자들이 입주잔금이 부족하여 보다 저렴한 금리를 비교하기 위해 많은 문의가 잇따르는 중이다.

뱅크클리닉의 자동맞춤금리시스템은 간편한 5단계 입력만으로 고객의 상황에 맞게 보다 정확한 금융기관의 상품을 진단 및 추천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 서비스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서비스되고 신용조회 절차가 없으며 모바일 웹에서도 손쉽게 맞춤금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끌림이노베이션은 마이데이터와 금융API를 이용해 고객에게 혁신적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끌림이노베이션 이상민대표는 "대상 수상에 감사를 드린다. 맞춤진단서비스 이용고객이 점점 증가하여 진단 수 10만회 돌파를 목전에 앞두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금융생활을 돕는 혁신적 핀테크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