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큐앤고 올인원 로션&크림...건조한피부 '가성비甲'

기사승인 2019.05.16  15:04:16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큐앤고 원포올 로션&올인원 크림

(서울=국제뉴스)안승희 기자=화장품 브랜드 큐앤고 아토피&민감성피부 전문 제품 BEST 3종이 '김학도TV'와 '정애리의 시콘서트' 등 방송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큐앤고 브랜드는 '민감성피부'와 '아토피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전문제품인 아토베스트(ATOBEST) 데일리 인텐시브 스킨큐어크림, 큐앤고 원포올 로션(One-for-All Lotion), 큐앤고 올인원 크림 (All-in-One Cream) 3종 제품을 출시한 후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큐앤고 올인원 화장품은 최근 3월1일 개국한 김학도TV와 EBS FM 정애리의 시콘서트 프로그램에서 애청자들의 폭풍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큐앤고 제공

또한 온라인 및 페쇄몰 한국교총, 선행몰 등에서 현대의 바쁜 사람들이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화장품이 유명세를 타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으로 유일하게 국제알버트슈바이처재단의 착한사랑가게 전국 19개 대리점에서 판매되고 있어 작은 나눔을 함께 하고 있다.

국제알버트슈바이처재단은 세계30여개국 30억명 이상의 세계인과 공동으로 국제구호, 자원봉사, 인재양성 등의 다양한 공헌활동을 하는 국제 NGO 단체로 한국대표부는 대한의료관관진흥협회와 공동으로 2017.4 설립, 생명에 대한 경외를 실천하고 세계의 아동권리옹호, 의료봉사,취약계층지원, 탈북민 정착사업 등 다양한 사항을 국내 및 해외서 진행하고 있다.

아토베스트(ATOBEST)...'아프고 토라진 피부를 위한 특급처방'

큐앤고 원포올 로션x올인원 크림...바쁜 현대인에게 '딱이야'

   
   
사진/큐앤고 제공

큐앤고 브랜드 아토베스트(ATOBEST)는 '아프고 토라진 피부를 위한 특급처방'으로 기획되어 아토피로 인해 거칠고 건조한 울긋울긋한 피부에 '신속하게 집중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보습크림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본연의 피부 아름다움까지 재생시켜 준다.

큐앤고 원포올 로션(One-for-All Lotion)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는 슬로건을 내세워 피부에 단단하고 조밀한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 자극과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큐앤고 올인원 크림(All-in-One Cream)은 '한층 강화된 성분, 피부 보습력을 높이다'라는 슬로건 처럼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근본적으로 케어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가 되도록 가꾸어 준다.

두제품 모두 남녀 구분 없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가성비가 높은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큐앤고 원포올 로션과 큐앤고 올인원 크림은 여러 단계의 피부 관리를 한 두 단계로 축소하여 간편성과 편리함이 장점이며 "내 피부에 안맞으면 어떡하지?"라는 고민을 해결해주는 어느 피부 타입에나 어울리는 트러블 없는 제품이다.

큐앤고 관계자는 "원포올 로션과 올인원 크림은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자생력을 촉진하고 피부 본연의 기능을 회복시켜 줌으로 성별, 연령, 피부 타입에 구분 없이 모두에 잘 맞는."며 수험생, 워킹맘, 직장인, 남성 등 바쁜 일상 속에 피부 관리가 힘든 전 연령대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큐앤고 브랜드는 '피부의 균형'은 물론 건강과 아름다움, 일과 삶에서의 '자아의 균형'을 추구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피부로부터 표현된다는 믿음으로 아토피&민감성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가성비 최고'의 화장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안승희 기자 kafka1440@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ad53
ad77
ad68

최신기사

ad69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