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여행마스터, 베트남 'FLC 그룹' 업무제휴 체결

기사승인 2019.05.16  20:40:30

공유
default_news_ad1

- 꼰뚬성, 퀴논, 호치민 남부 휴양지 등 상품개발 본격화

 
 
▲(주)여행마스터 회장 김용범, 대표 임홍재,김윤중과 베트남 란 쨴 띠미 FLC그룹 부회장이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제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주)여행마스터가 베트남 10대 기업인 'FLC 그룹'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꼰뚬성, 퀴논, 호치민 남부 휴양지 상품개발에 나섰다.

김용범 여행마스터 회장은 16일 "베트남 FLC 그룹과 업무제휴를 지난 10일 체결함에 따라 여행마스터는 FLC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뱀부항공과 빈탄 럭셔리 리조트, FLC 퀴논 골프 링크스, FLC 꾸이년 비치 리조트, FLC 삼손 비치앤 리조트등과 배타적 계약 및 배타적 협상권을 부여 받았다"고 밝혔다.

김용범 회장은  "FLC 그룹은 베트남 최대의 리조트,골프장 개발사로, 2008년 FLC 금융투자 회사를 설립하여 부동산 개발에 착수하였고, 2011년 하노이 증권 거래소에 상장했으며 2017년엔 뱀부항공을 설립, FLC 그룹내 럭셔리 리조트와 시너지 창출을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FLC 그룹의 뱀부항공은 지난해 880억 달러(약 105조), 44대 규모의 항공기 구매 계약을 체결했으며, 베트남 국내 노선의 운항을 시작으로 올해에는 한국 노선까지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용범 회장은 "그 동안 베트남 여행상품 하노이, 하롱베이 ,다낭 등 베트남 북부에 편향되었던 게 사실"이라며 "FLC 그룹이 강점을 가지고 있는 꼰뚬성, 퀴논, 호치민 남부 휴양지는 한국인에게 소개 되지 않은 매우 상품성이 높은 곳"라고 말했다.

란 쨴 띠미 FLC그룹 부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FLC 그룹이 강점을 가지고 있는 꼰뚬성, 퀴논, 호치민 남부 휴양지의 관광인프라를 한국 시장에 공격적으로 마케팅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여행마스터 관계자는 "FLC 그룹과의 MOU로 베트남 신규 목적지 상품 개발에 대한 우월적 지위를 얻었으며, 이를 조속히 추진하기 위해 FLC 그룹내에 여행마스터 연락사무소를 둘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FLC 그룹이 MOU 체결 파트너로서 여행마스터와 협상하는것 관련하여 여행마스터 관계자는 여행마스터에 여행 각 분야의 유능한 정통 홀세일 인력이 포진하고 있고 한국내 800 여개의 판매대리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점을 FLC 그룹이 높게 평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구영회 기자 asianews24@gmail.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ad53
ad77
ad68

최신기사

ad69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