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희망이음, 초복 맞아 구로구 어르신들께 '삼계탕 나눔' 진행

기사승인 2019.07.12  15:02:04

공유
default_news_ad1
 
 
▲ 12일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성당에서 진행된 '사랑의 삼계탕 나눔'에서 황재훈 ㈜희망이음 대표이사(왼쪽), 최동욱 구로회망복지재단 사무국장(가운데), 이일택 ㈜네츄럴푸드시스템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희망이음 제공)

(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 교육 전문기업 ㈜희망이음은 초복을 맞아 소재지인 구로구에서 관내 어르신 170여 명에게 삼계탕을 대접했다고 12일 밝혔다.

찾아가는 봉사로 사회적 불평등을 해소하고자 구로희망복지재단(이사장 이형춘)이 주관하고 ㈜희망이음과 ㈜네츄럴푸드시스템, 사)체인지하트가 후원, 구로어르신돌봄통합센터가 협력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가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성당에서 진행됐다.

㈜희망이음은 170인분의 삼계탕과 과일 등을 준비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기원했다. 위탁급식 전문업체 ㈜네츄럴푸드시스템과 비영리단체 사)체인지하트도 후원으로 참여 했다.

행사에는 ㈜희망이음 황재훈 대표이사와 장인홍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장, 고영대 구로구청 생활복지 국장, ㈜네추럴푸드시스템 이일택 대표이사, 구로희망복지재단 최동욱 사무국장, 구로어르신돌봄통합센터 전은주 센터장이 참여해 격려했다.

희망이음 황재훈 대표이사는 "체력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에는 입맛도 잃기 쉽다며 초복에 대접해 드린 삼계탕으로 올 여름을 건강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이음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희망이음밥차, 교육용 PC와 장학금, 학습지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김태엽 기자 newsgukje@gukjenews.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