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한, 중 불교사찰 관광 문화 예술 "합의각서"

기사승인 2019.07.17  23:51:35

공유
default_news_ad1

- LBN불교방송 “합의각서” 한, 중 불교문화 교류를 통한 관광 활성화 기대

(서울=국제뉴스)김지혜 기자 = LBN불교방송 김양진 대표는 중국환발해여유문화연맹 조호대 한국지회장과 관광, 문화, 예술 산업발전을 위한 합의각서(MOA)를 체결했다고 했다.

지난 16일 오후 4시에 LBN불교방송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합의각서는 중국 관광객 유치하여 한국내 사찰투어 및 불교문화 파전과 중국 불교문화 체험등으로 양방향 여행객을 송출하여 한, 중 불교문화 교류를 통해 문화 지킴이 역할을 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했다.

김양진대표는 환발해여유문화연맹과 체결한 합의각서는 월 5000여명의 관광객을 유치에 성공하였다고 하며, LBN불교방송은 전국지사를 모집하여 관광 수익 배분과 지방소식, 관광 프로그램을 송출하여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관광객들이 사찰 투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조호대 지회장은 환발해여유문화연맹은 중국 전역 3000여 개의 회원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여행자들을 공급하고 있는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사드 이전에는 한국에 약 250만 여명의 관광객을 한국에 유치한 이력이 있는 연맹이다. LBN과 협약각서는 한, 중 불교문화 교류를 통해 한국 경제의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8월 초 중순에 중국 회원사들에게 홍보 통해 모집 할 예정이라고 했다.

LBN불교방송은 IPTV 올렛TV 채널 807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시청자 2억 4백만 명이 함께 즐기는 글로벌 IPTV인 '사이물티비((SimulTV)(주)아시아인베스트그룹) 조춘식 한국CEO와 LBN 불교방송과 업무협약을 통해'스트리밍 서비스' 테스트 중이다.

 
 
▲ 사진=중국환발해여유문화연맹 조호대 지회장, LBN불교방송 김양진 대표
   
▲사진=왼쪽 김윤중원장, 현기호 사업단장, 세계문화연맹 이성부총재, 정길종 국장, 최라희 작가, 박인식감독, 박상태 부장. 앞 조호대 지회장, 김양진대표(사진제공=LBN불교방송)

 

김지혜 기자 juicy8881@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ad53
ad77
ad68

최신기사

ad69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