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퀸덤 순위' AOA 팬들, 이해할 수 없는 결과에 분노 "설현…더 중요한 게 있다"

기사승인 2019.09.08  02:20:16

공유
default_news_ad1

- 퀸덤 순위 AOA 설현

 
 
▲ 퀸덤 순위 AOA 설현 (사진: Mnet '퀸덤')

'퀸덤 순위'가 많은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퀸덤'은 박봄, AOA, 오마이걸, 마마무, 러블리즈, 여자아이들이 출연해 그들만의 경쟁을 펼쳐 최고의 걸그룹을 가린다는 취지로 방송된다.

지난 방송에서 처음 '퀸덤 순위'가 공개되자 각각 팬덤은 어마어마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특히 오랜 공백기 끝에 무대를 선보였던 AOA 팬들은 공개된 '퀸덤 순위'에 대해 참을 수 없는 분노를 드러내고 있다.

AOA는 오랙 공백기 뿐 아니라 최근 멤버 탈퇴까지 이어져 안타까운 상황 속에서도 대표곡 '짧은 치마'로 시선강탈할 만한 무대를 선보여 영상 조회수 10만 회를 훌쩍 뛰어넘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OA가 첫 번째 '퀸덤 순위'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하자 팬들은 "왜 4위인지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다"라며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AOA 설현은 "순위는 중요하지 않다. 혹시 꼴찌를 하게 되도 그 과정에서 얻는 게 있다면 충분하다"라고, 리더 지민은 "연습하면서 옛날의 우리로 돌아간 것 같아 이런 기회에 대해 감사했다"라며 긍정적인 태도를 전했다.

한편 AOA 외에도 '퀸덤 순위'에 대한 일부 팬들의 불만이 증폭돼, 앞으로 공개될 방송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이찬희 기자 leech@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