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권나라, 나이 궁금케 할 정도로 완벽해…몸매의 시작은? "전혀 도움되지 않을까봐"

기사승인 2019.09.21  01:04:52

공유
default_news_ad1

- 권나라 나이

 
 
▲ 권나라 나이 (사진: 권나라 인스타그램)

'권나라 나이'가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19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권나라는 나이, 몸매, 근황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이 폭발할 정도로 뜨거운 이슈를 모으게 됐다.

'권나라 나이'까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올린 그녀는 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 팀을 이끌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쳤으나 해체의 수순을 밟게 됐다.

하지만 권나라는 해체 이후 더욱 배우로 변신,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주연급 자리를 꿰차는 등 배우로서의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권나라 나이'를 띄운 그녀는 데뷔 이후 줄곧 명품몸매, 황금비율 등 외모와 관련된 수식어를 띄워왔지만, 현재 그녀는 연기로 인정받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중이다.

그룹 활동 당시에도 권나라는 "수식어들에 대한 부담감도 있지만 그만큼 나를 예쁘게 봐주셔서 얻게 된 수식어라 감사하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이런 수식어를 얻기까지 엄청난 노력을 했다. 특히 몸매 관리는 '내가 헬로비너스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됐다"라며 팀과 본인을 위해 노력을 행했던 시절에 대해 털어놨다.

한편 그룹 활동으로 시작했으나 이후 꿈이 생긴 권나라의 도전에 많은 이들이 응원을 전하며 '권나라', '권나라 나이' 등을 검색하고 있다.

이찬희 기자 leech@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ad53
ad77
ad68

최신기사

ad69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