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한서희와 열애설' 얼짱시대 정다은, 출소 후 데이트→이상형 지목→홈 데이트…침대서 스킨십

기사승인 2019.10.06  09:59:59

공유
default_news_ad1
 
 
▲ 한서희 얼짱시대 정다은 인스타그램 (사진: 한서희, 정다은 인스타그램)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과 아이돌 연습생 출신 한서희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한서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는 언니일 뿐이다"라며 정다은과의 열애설을 일축시켰다.

정다은과 한서희가 최근 열애설에 휘말린 이유는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계정 속 포착된 애정 행각 때문.

지난달 정다은은 출소일로 추정되는 날, 한서희와 차량 안에서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이후에도 정다은의 애정 행각은 멈출 줄 몰랐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해진 "이상형 알려주세요"라는 팬의 질문에 "한서희요"라고 답변했다.

이를 본 한서희는 정다은에게 가운데 손가락이 올린 캐릭터 사진으로 응수하기도 했다.

게다가 최근 정다은은 인스타그램에 한서희의 집으로 추정되는 장소를 배경으로 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한서희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에 등장한 두 사람은 침대에서 손을 잡거나 다정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궁금증을 키웠다.

한편 프로그램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은 앞서 지인들과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복역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실제 올해 초, 그녀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한 팬은 "언니 언제 출소하시는지"라는 댓글을 남겨 이목을 모았다.

이찬희 기자 leech@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ad53
ad77
ad68

최신기사

ad69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