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운하 대전경찰청장, 등굣길 교통안전활동 격려-

▲ 16일 대전중부경찰서 경비교통과는 오전 8시경 중구 동문초등학교 앞에서 황운하 대전경찰청장,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교통·지역경찰, 학교 교직원, 학생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등굣길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제공=중부서)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16일 대전중부경찰서 경비교통과(과장 이동헌)는 오전 8시경 중구 동문초등학교 앞에서 황운하 대전경찰청장,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교통·지역경찰, 학교 교직원, 학생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등굣길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캠페인에서는 학교 주변 시설물 점검, 학교 앞 횡단보도 내 교통지도와 함께 학생들에게 연필, 반사스티커 등 교통안전 홍보물품을 나눠주었다. 또 운전자들에게 보행자 보호 등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법규 준수를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황운하 청장은 캠페인을 마치고 등굣길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봉사하는 녹색어머니와 모범운전자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녹색어머니 및 모범운전자 회원 3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또한 교통안전 활동에 참여한 녹색어머니, 모범운전자 회원들과 조찬을 함께하며 앞으로도 어린이 보호를 위한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