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청라 호수공원 '정서진 One island music picnic' 개최!

기사승인 2019.10.22  14:55:22

공유
default_news_ad1

- 10월 26일 단 하루 떠오르는 음악의 섬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가을 도심 속 섬에서의 피크닉'을 테마로 개최를 알린 '정서진 One island music picnic' 페스티벌이 이번 주말로 다가왔다.

 
 
▲ [사진='정서진 One island music picnic' 타임테이블]

처음 열리는 페스티벌인만큼 어떤 그림이 연출 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타임테이블과 현장 맵을 보면 풀밭으로 덮인 호수 안의 섬 '플라워아일랜드'안에 3개의 스테이지 공연과 마켓, 워크샾, 불꽃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예고하고 있다.

정서진 '원 아일랜드 뮤직 피크닉'은 개최 발표와 함께 '휘성', '스윗소로우', '노라조', '소란' 등 국내 최정상 급 뮤지션과 함께 '나인', '오리엔탈쇼커스', '안예은', '솔루션스', '레인보우노트', '열두달' 등 대중 음악씬에서 주목 받고 있는 뮤지션 라인업으로 음악 페스티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젊은 층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라인업의 음악 공연과 더불어 '원 러브 스테이지'에서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퍼레이드와 다양한 월드뮤직 공연이, 지역의 젊은 공예 아티스트들의 창의력 넘치는 물품들을 만날 수 있는 플리마켓과 불꽃놀이 등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풍성하다.

무료 진행되는 'One island music picnic' 페스티벌은 10월 26일 토요일 개최되며, 플리마켓은 오전 11시부터 공연은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정상래 기자 jsr1092@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