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게임빌, 간판 히트작 '별이되어라!' 대형 업데이트 초읽기

기사승인 2019.11.08  09:33:43

공유
default_news_ad1
 
 

게임빌이 스테디셀러 ‘별이되어라!’의 시즌 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사전 예약과 함께 업데이트 이후 역대급 유저 보상이 이뤄질 ‘보상 대파티’를 준비하고 있어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과 함께 게임 내 재화인 루비를 50,000개 선물한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전체 유저들에게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SS등급 엘 가이아의 무기 뽑기권과 함께 루비 250,000개라는 역대급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들에게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ARCH 신위 선택권 등의 추가 선물도 지급한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별의별 무차별 이벤트' 시리즈도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보상 대파티'의 풍성한 유저 보상을 더욱 친근하게 알릴 수 있도록 대세 아나운서 장성규가 등장하는 영상 광고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즌 7의 풍성한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는 '별이되어라!' '깨어난 로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지역이 개방되고,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최상위 등급의 영웅 '그람왕'과 '테레나스'의 등장을 포함해 신규 콘텐츠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이 대표 스테디셀러로 인정받게 된 것은 대규모 업데이트 등 지속적인 운영 노하우의 힘이 크다. 

그동안 대규모 업데이트 때마다 오픈 마켓 순위가 급상승하면서 ‘역주행 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것처럼 이번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규 기자 guk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ad53
ad77
ad68

최신기사

ad69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