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혼라이프 SUV 베뉴 시승 기회와 다양한 튜익스 펫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월 15일(금)부터 12월 19일(목)까지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해당 기간 중 응모고객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패키지(TUIX PET)의 모든 아이템이 적용된 베뉴의 4박 5일간 시승 (170명) ▲튜익스 펫 아이템 경품(100명) 등 총 27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퀴즈 이벤트 경품으로는 ▲펫 카시트(20명) ▲하네스+ISOFIX안전벨트(40명) ▲하네스+안전벨트 테더(40명)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해당 이벤트 신청 시 고객이 직접 희망 경품을 선택 후 응모하면 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서 베뉴를 통해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더욱 즐거운 추억을 남기실 수 있도록 이번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현대자동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