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김성원 국회의원,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9.11.15  21:43:55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성원 국회의원,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수상.(사진제공.의원실)

(동두천·연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자유한국당 김성원 의원(경기 동두천시·연천군)이 15일 국회 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2019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브랜드 수상은 글로벌뉴스통신이 주최하고 국회학회, 여정포럼(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 국회출입기자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대한민국 혁신성장브랜드 성장동력 가치를 인정받은 개인, 기관 및 단체, 기업을 선정 시상했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제20대 국회 등원 이후 통일경제특구법, 경기북도설치법, 접경지역 지원 특별법 개정안 등 다수의 법안을 대표발의하고 지역 밀착형 정책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접경지역 규제완화와 국가발전을 위해 노력해오며 주요 지역현안에 대한 뛰어난 리더십으로 지역의 혁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국민의 권리를 보호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국회 운영위원회, 정무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여성가족위원회 등 다양한 국회 상임위원회 활동은 물론 자유한국당 대변인, 조직부총장, 통일위원장 등 핵심당직을 역임하며 국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을 펼쳐질 수 있도록 노력해온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 받았다.
     

김 의원은 "국회의원으로서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의정활동을 수행하려고 노력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면서 “수상의 영광을 동두천·연천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 경제가 나가야할 길이 혁신성장인만큼, 혁신을 통해 경제를 살리고 민생정치를 실천해 지역과 국가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더욱 악착같이 일하겠다" 각오를 다졌다.


이운안 기자 hy8269631@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ad53
ad77
ad68

최신기사

ad69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