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화퍼스트 활성화 포스터 & UCC 공모전 심사 및 지역경제 제고방안 논의 -

봉화군, 봉화퍼스트 추진 위원회 회의 개최 

(봉화=국제뉴스)백성호 기자 = 봉화군은 지역을 살리는 첫 걸음, 봉화퍼스트 추진 위원회 회의를 11월 15일(금)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지난 9월 23일부터 11월 11일까지 공모한 봉화퍼스트 활성화 포스터 & UCC 공모전 출품작들에 대한 심사와 함께 지역경제 제고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특히, 봉화퍼스트 활성화 포스터 & UCC 공모전은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최종 포스터 99건, UCC 19건 총 118건이 접수되어 관내 학생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현재까지의 봉화퍼스트 추진현황을 되돌아보고 내년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 강구 등 심도 있는 토론도 병행되었다.

김복규 기획감사실장은 “봉화퍼스트 추진 위원회는 민선 7기 군정운영의 제일가치인 봉화퍼스트의 활성화를 위한 민간 주도의 위원회이며, 봉화퍼스트 추진 위원회 운영에 더욱 내실을 기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봉화퍼스트 활성화 포스터 & UCC 공모전 심사결과는 이달 말 봉화군 홈페이지와 수상자에게 개별 통지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