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사랑과 관심, 열정의 무대로 보답

▲ 사진/데뷔 이후 첫 디너쇼 티켓 예매 매진을 기록한 조정민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서울=국제뉴스)이성호기자=데뷔이후 첫 디너쇼를 갖는 가수 조정민이 팬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오는 12월25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조정민'2019 크리스마스 디너쇼'의 티켓 예매가 매진 된 것.

최근 '레디 큐'의 열풍과 함께 MC, 배우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녀 조정민의 첫 디너쇼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 셈이다.

관계자는 "티켓 예매와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었다. 티켓 구매와 관련해 지금도 문의가 들어오고 있을 정도다"고 말했다.

조정민은 "팬들의 사랑과 관심이 이정도 일줄 몰랐다.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디너쇼인 만큼 열정을 가지고 준비중이다. 오롯이 조정민만의 특별한 무대를 위해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사진/오는 12월25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조정민'2019 크리스마스 디너쇼'가 펼쳐진다.

2014년 데뷔 한 조정민은 최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레디 큐'로 트로트 대세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정민은 트로트 가수로써는 드물게 다양한 CF에도 출연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도 부상중에 있으며 최근에는 영화에도 데뷔해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도 구축중에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