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병철이 한계 없는 연기 변신으로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남겼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 최종회에서는 김회장(이순재 분)의 복직과 승진 제안에도 정복동(김병철 분)은 결국 천리마 마트와 함께하는 길을 선택하며 마지막까지 금요일 밤을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였다. 자유와 행복을 찾은 정복동의 결말은 우리 모두에게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되새기며 뜻 깊은 작품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김병철은 정복동으로 분해 한계 없는 변신으로 그간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이전에 본 적 없던 새로운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특히 명불허전 섬세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극의 무게 중심으로서 제 몫을 톡톡히 해낸 김병철. 여기에 정복동이 벌이는 미친 짓을 완벽히 담아내기 위해 댄스 레슨을 받는 등 열의를 터트리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이에 김병철은 "안녕하세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정복동을 연기한 김병철입니다. 그 동안 드라마를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먼저 감사를 드리고 싶고, 조금이라도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다면 제가 행복하고 영광스러울 것 같습니다"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또 "부디 즐기셨으면 좋을 것 같고, 저는 이 드라마를 잘 마무리 했으니 다음 새로운 작품에서 시청자 여러분과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그 동안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건네며 마무리 했다.

이렇듯 김병철은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매회 웃음과 감동, 열정으로 꽉 채우는 하드캐리 활약을 펼쳤다. 그는 특유의 코믹과 진지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연기와 자신만의 매력 포텐을 발휘,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데 성공하며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통해 완연한 주연으로 거듭난 김병철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