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국제뉴스) 홍문수 기자 =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박길연 대표이사)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2019 사랑의 쌀 기탁식'을 진행했다.

13일 익산시청에서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와 정헌율 익산시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기초생활수급자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역 농가에서 생산된 햅쌀 '예살비(10kg)' 2,000포를 익산시에 전달했다.

하림은 2011년부터 매년 사랑의 쌀을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을 실천해왔다.

올해도 ㈜익산통합미곡종합처리장에서 생산된 익산 농협쌀 '예살비' 2,000포를 익산시에 기증했다.

박길연 대표이사는 "연말을 맞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하림의 작은 선물로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사업에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지역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온정의 손길을 건네는 ㈜하림이 있어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겨울을 더 시리게 느끼고 있을 이웃들에게 ㈜하림의 사랑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림은 지역인재양성과 청소년 문화탐방, 조식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