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 평창군지부, 평창장학회 장학금 5백만원 기탁-

 

(평창=국제뉴스)서융은 기자=NH농협은행 평창군지부(지부장 최두헌)는 13일 평창군청을 방문하여 (재)평창장학회에 장학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NH농협은행 평창군지부 2000년도부터 지역과 상생하는 사회적 기업의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미래를 짊어질 평창군의 인재들이 가정형편의 어려움으로 학업에 열중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인재 육성에 매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이번 기탁식에서는 평창군의 인재육성을 위해 올해 8월에 기탁한 1천만원에 이어 5백만원을 추가로 기탁했으며, 지난 20년간 총 1억3천만원의 장학금과 협력사업비 2억1천만원을 장학재단에 전달했다.

NH농협은행 최두헌 평창군지부장은 "NH농협은행 평창군지부가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기탁하는 것은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본인의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가는 일만큼 보람되고 소중한 일은 없기 때문"이라고 인사를 전하며, "이번 기부금이 재단법인 평창장학회의 다양한 장학 사업을 통해 평창군의 많은 학생들에게 폭넓게 쓰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평창장학회 이사장인 한왕기 평창군수는 "해마다 이어지는 NH농협은행 평창군지부의 장학금 기탁은 나눔경영을 실천하는 모범사례"라며, "전해주신 따뜻한 금융의 가치가 담긴 해당 기부금으로 평창군 많은 학생들이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 사업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