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황교안 "보수대통합  총선 승리의 길"

기사승인 2020.01.14  16:48:42

공유
default_news_ad1

- 경기도당 신년인사회 참석 문재인 정권 심판 총선 승리 다짐

 
 
▲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와 당 지도부는 14일 경기도 수원시 경기도당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 참석하고 경기도 지역 당원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황교안 자유한국당은 보수 대통합은 문재인 정권 심판을 위해 총선에서 승리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황교안 대표는 14일 경기도당 신년인사회에서 "우리의 지금의 모습은 아직 부족하지만 4월 15일까지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황교안 대표는 "우리가 이기려면 통합의 길이며 어려워도 통합에 나서는 것"이라면서 "이럴 때 우리가 헌법 가치에 충실한 모든 사람들이 함께 모이도록 우리 손을 크게 벌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우리의 목표는 무엇인가? 문재인 정권 심판하는 것이고 총선에서 승리하는 것"이라며 "이 두 가지 목표를 가지고 우리 문 활짝 열고 헌법 가치를 사랑하는 모든 정치세력 다 모여야 한다"며 힘줘 말했다.

황교안대표는 "통합에 있어 '얘는 안 돼', '쟤는 안 돼', 안될 분도 있지만 문재인 정권보다 미운가? 우리의 상대는 나쁜 이 정권"이라며 단합을 당부했다.

아울러 "4월 15일에는 우리가 똘똘 뭉쳐서 함께 헌신하고 서로를 격려해서 총선에서 승리하고 정권을 반드시 찾아오자"고 외쳤다.

구영회 기자 asianews24@gmail.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