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현대차·방탄소년단, 美 뉴욕 타임스퀘어서 '글로벌 수소 캠페인' 공개

기사승인 2020.02.23  10:28:43

공유
default_news_ad1
 
 
▲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최초 공개 현장에 모인 사람들

현대자동차는 21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21일 저녁, 하루 유동인구 약 150만 명에 달하는 세계 상업, 금융, 문화의 중심지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됐다.

수많은 팬들과 관광객 그리고 고객들로 가득 찬 타임스퀘어에서 1시간 동안 상영된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의 손글씨를 통해 '파란 하늘', '첫 눈', '숲' 등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물 이외에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전했다. 해당 영상은 26일부터 각 멤버별 한편씩 현대자동차 SNS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이 함께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이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되고 있다.

이와 동시에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해쉬태그(#MyCleanNature #Becauseofyou)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가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갤러리 이벤트도 운영된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 내용은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웹사이트에 게재되어 상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전 세계 많은 팬들과 고객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며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guk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ad53
ad77
ad68

최신기사

ad69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