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뮤지컬 '마리 퀴리', ‘그댄 내게 별’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기사승인 2020.02.27  11:39:02

공유
default_news_ad1

- 마리-안느 듀엣곡...무대의 감동 그대로 전해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뮤지컬 ‘마리 퀴리’가 마리와 안느의 듀엣 넘버 ‘그댄 내게 별’ 뮤직비디오를 네이버를 통해 선공개했다.

‘그댄 내게 별’은 극중 '라듐'을 발견해 노벨상을 수상하며 저명한 과학자가 되지만 그 유해성을 알게 된 후 고뇌하는 '마리 퀴리’와 폴란드에서 온 라듐공장 직공으로 동료들의 죽음을 마주한 뒤 그 뒤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려는 ‘안느 코발스키’가 함께 부르는 곡이다.

 
 
▲ [사진=뮤지컬 '마리 퀴리', '그댄 내게 별' 뮤직비디오]

안느는 동료들의 죽음이 라듐의 위해성 때문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높은 탑 위에 올라가 모두가 보는 앞에서 자신을 부검을 해달라고 외치고, 이를 만류하기 위해 마리 역시 탑에 올라 부검이 필요하다면 자신을 부검하라고 이야기한다. ‘그댄 내게 별’은 서로가 서로의 별이었던 마리와 안느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넘버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마리 역 김소향과 안느 역 이봄소리는 매력적인 음색과 깊이 있는 감정선으로 무대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해 눈길을 끈다. 마리 역에 리사 또한 섬세한 연기로 안느를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해 묵직한 여운을 남겼으며, 마리 역 정인지와 안느 역 김히어라는 갈등 속에서도 서로에 대한 믿음을 잃지 않았던 두 인물의 우정을 풍부한 감정 연기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리와 안느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 공연에 기대감을 더한 뮤지컬 ‘마리 퀴리’(연출 김태형, 제작 라이브㈜)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자로 꼽히는 ‘마리 퀴리’의 삶을 다룬 작품이다. 여성, 이민자라는 사회적 편견 속 역경과 고난을 이겨낸 ‘마리 퀴리’의 삶을 조명함으로써 두려움에 맞서고 세상과 당당히 마주한 여성 과학자의 성장과 극복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뮤지컬 ‘마리 퀴리’는 오는 3월 2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된다.

정상래 기자 jsr1092@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ad53
ad77
ad68

최신기사

ad69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