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개척·확대·투자 등 성공적 사업 협력 MOU 체결

▲ 지난 26일 (주)이을펀딩 임원과 (주)대한감정평가법인 대표이사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모습.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P2P 금융 플랫폼 (주)이을펀딩과 감정 평가 업계 신뢰도 1위의 (주)대한감정평가법인이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8일 이을펀딩 관계자는 "지난 26일 울산에서 개최된 제1차 회의에서 이을펀딩과 대한감정평가법인사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양사 협력체계 구축을 논의하고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의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상호 간의 성장을 도모와 전략적인 제휴 관계를 맺을 것에 동의 했으며 시장개척 및 확대, 투자 등을 목표로 양해각서를 체결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을펀딩은 대한감정평가법인사와 협약을 맺음으로써 부동산 평가와 권리분석에 대한 보다 정확한 수치와 자료를 확보하는 동시에 투자자의 리스크를 최소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을펀딩 대표이사는 "부동산 시장에서 더 나은 통계와 분석을 위해 울산 지사를 시작으로 다른 감정원들과도 업무협약을 맺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도 P2P 금융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타 기업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협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