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병갑 연천소방서장, 의용소방대 방역지원 점검 및 대원 격려 나서.(사진제공.연천소방서)

(연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연천소방서 최병갑 서장은 30일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내 방역지원에 참여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용소방대원들의 방역지원 현장인 전곡버스터미널을 찾았다. 

최병갑 연천소방서장은 방역간 소독약이 인체에 노출되지 않도록 방역복 등 개인장비와 약품 및 살포하는 분무용 소독기 등을 점검 하였다. 

이후 안전한 연천군을 만들기 위해 힘쓰는 의용소방대의 노고를 격려하고, 고충 및 건의사항 
등을 들으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최병갑 서장은 “연천에 확진자가 한명도 나오지 않은 것은 많은 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로 본다”며 “코로나-19 확산으로 군민들의 불안이 커지고 있는 지금, 군민들이 안심하고 움직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연천소방서에서는 군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 판매시설 등 주민 밀집지역을 중점적으로 방역에 나서고 있으며, 통행이 적은 시간대를 활용해 의용소방대가 분무기를 활용해 직접 약품을 살포하는 형식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 최병갑 연천소방서장, 의용소방대 방역지원 점검 및 대원 격려 나서.(사진제공.연천소방서)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