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성훈, 노라조 ‘조빈’이 가사로 참여한 곡으로 렛츠트롯 (Let`s Trot)' 참여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휩쓸었던 한류가수 신성훈이 트로트 시리즈 '렛츠트롯(Let`s Trot)' 프로젝트 음원에 참어하게 됐다. '렛츠트롯(Let`s Trot)' 은 날로 트로트 열기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가세하여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소개하는 트롯시리즈다.

총 12명의 트로트가수들이 참여해 다양한 음악으로 트로트 팬들과 만날 예정 이다. 신성훈 '렛츠트롯(Let`s Trot)' Part.2번째 주인공이며 ‘사랑 꽃’ 이라는 곡이며 노래조의 개성파 실력 ‘조빈’ 의 가사로 곡의 완성도와 애절함을 더 했다.

신성훈은 올해 7월달에 새로운 장르 ‘트롯팝’ 이라는 장르로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빨리 좋은 기회가 돼서 음원을 발매하게 됐다. 현재 편곡 마무리중이며 편곡이 끝나는 대로 녹음을 거쳐 탄생할 예정이다.

한편 신성훈은 일본에서 자신의 일본 앨범 ‘다카라노 탄조오 (보물의 탄생)’ ‘이토시 아나타 (사랑스런 그대)’ 등 일본에서 큰인기를 얻으며 오리콘 차트1위 가수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