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올 여름은 유난히 폭염이 극심했다. 여름 휴가철인 8월 평균 최고 기온은 34.3도. 최악의 폭염에 많은 이들이 야외 물놀이를 미뤘다.

오션월드가 오는 10월 3일까지 야외 물놀이를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연다.

내수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역주민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폭염으로 인해 아이와 야외 물놀이를 떠나지 못한 이들을 위해 미취학 어린이 우대할인을 준비했다.

최대 60% 할인과 카바나 30% 할인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자녀 가족 우대할인 프로모션도 개최한다.

1. 강원도민 동반 3인까지 50%할인 제공(동반인 비강원지역 가능)

오션월드가 일행 중 1명만 강원도민이면 동반 3인까지 50% 할인을 제공하는 '강원도민을 위한 하이시즌 특별할인' 이벤트를 연다.

일요일에만 진행했던 기존 이벤트를 강원지역 관광활성화를 위해 전요일 확대했다. 10월 3일(월)까지 요일에 상관없이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강원도민 우대쿠폰을 발급받아, 주소지가 적힌 신분증과 쿠폰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2. 오션키즈클럽, 미취학 어린이 우대 할인(8세 미만 1인 40%, 2인 이상 50%)

미취학 어린이에게 마지막 물놀이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오션키즈클럽, 미취학 어린이 우대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8세 미만 어린이에게 최소 40% 할인을 제공한다. 8세 미만(2010년 1월 1일 이후 출생) 어린이 1인 이용 시 40%, 2인 이상 이용 시 50%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용방법은 오션월드 홈페이지에서 8세미만 어린이 우대쿠폰을 다운 받고, 매표소에서 연령확인 가능한 증명서와 함께 제시하면 된다. 쿠폰 신청 후 1일 1회 이용가능하며 이용당일 쿠폰신청 및 사용은 불가능하다.

3. 비바 다둥이 클럽, 다자녀 가족 할인(종일권 할인+카바나 또는 썬배드 추가 할인)

오션월드가 3자녀 이상 가족을 위한 '비바 다둥이 클럽! 다자녀 가족 우대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일(화)까지 진행한다. 우선 5인 종일권 티켓 요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준다.

대인 기준 5인 종일권 요금 30만원을 12만원에 구입하는 셈이다. 다자녀 가족인 만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 또는 썬배드 30% 추가할인도 제공한다.

카바나 또는 썬배드를 30%할인 된 금액에 대여 가능하다.(1개)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별할인 쿠폰을 발급 받고, 현장 매표소에서 쿠폰과 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쿠폰은 1일 1회 이용할 수 있다. 카바나 썬배드 할인쿠폰은 입장권 매표 시 증정하며 당일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