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탄핵 반대 국회의원 16명 명단 포함

▲ 한 누리꾼이 정우택 의원에게 박근혜 탄핵 반대의 항의 문자메시지를 보냈는데 바로 ‘SKT 변경번호안내’ 메시지가 와 이를 누리꾼은 바로 SNS상에 정 의원의 바뀐 휴대폰 전화번호 안내를 공개했다.

(청주=국제뉴스) 김윤수 기자 = 온라인상에 ‘박근혜 탄핵 반대 국회의원 16명 명단’과 ‘국회의원 전화번호 목록’이 확산되고 있다.

특히 박근혜 탄핵 반대 국회의원의 휴대폰 전화번호가 유출돼 국민들의 항의 전화와 문자 메시지와 카톡메시지로 인해 홍역을 치루고 있는 중이다

충북에서는 유일하게 청주시 상당구를 지역구를 두고 있는 정우택 새누리당 의원이 박근혜 탄핵 반대 국회의원 16명에 포함돼 휴대폰 전화번호가 공개됐다.

한 누리꾼이 정우택 의원에게 박근혜 탄핵 반대의 항의 문자메시지를 보냈는데 바로 ‘SKT 변경번호안내’ 메시지가 왔다는 것이다.

누리꾼은 바로 SNS상에 정 의원의 바뀐 휴대폰 전화번호 안내를 공개했고 누리꾼들은 이를 SNS상으로 퍼 날라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또한 많은 누리꾼들은 이를 보고 댓글을 달아 화답을 하고 있다.

누리꾼들의 반응을 보면 ‘나의소원은’님은 “새누리 정우택 그새 전화번호 바뀟나보네요... 근데 문자옴”, ‘깊이빡친낙타’님은 “아이폰으로 바꾼 걸 보니 압수수색에 대비하나 봅니다. 아이폰으로 바꾼 대부분 넘들이 찔리는 넘들입니다”, ‘貞’님은 “예능이 못따라오지요”, ‘왼발도 거들뿐’님은 “ ㅋㅋㅋㅋㅋㅋ뜻밖의 친절 SKT”, ‘씨알’님은 “ㅋㅋㅋㅋㅋ 아이고 배야~~~~~~~”, ‘현정’님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죽겠네요 바본가ㅋㅋ”, ‘즐거운 상상’님은 “제일 웃겨심”, ‘우둠지 위의 새’님은 “아 진짜 너무 웃겨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 배꼽 좀 주워주세요 미치겠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키우는촌할배’님은 ‏“우하하하 서비스 신청했나부다”, ‘천사의미소’님은 ‏“ㅎㅎㅎㅎㅎ 바꾸나 마나” 등 매우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 휴대폰 번호가 공개돼 SNS상에 퍼지고 있는 박근혜 탄핵 반대 국회의원 16명 명단과 박근혜 퇴진 눈치보기·주저 새누리당 의원 110명의 명단.

한편 지난달 30일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비박 일부의 주저로 12월 2일 탄핵추진에 걸림돌 생겼다고 하시는데요, 야3당은 2일 추진합니다. 주저나 반대 불참 새누리 의원들, 제가 명단 공개합니다. 자신 있으면 9일로ㅠ미루자 협상하자 대안 모색하자 해 보십시오. 단 명단 공개 각오하세요”라고 오전 9시 6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표창원 의원은 오전 9시 45분에 박근혜 탄핵 반대 국회의원의 명단을 공개했다. 명단에는 서청원, 최경환, 김진태, 김종태, 홍문종, 조원진, 이장우, 이정현, 정진석, 이우현 의원 등 10명이 공개 됐고 “이후 추가 확인되는 대로 업데이트 하겠다”고 표 의원은 발표했다.

이후 오후 2시 24분에 정갑윤, 정우택, 윤상현, 민경욱 의원이 추가로 공개됐다.

표 의원은 이날 오후 2시 37분에 김상훈, 이완영 의원을 최종 결정해 박근혜 탄핵 반대 국회의원의 16명의 명단을 공개했다.

또한 박근혜 퇴진 눈치보기·주저 새누리당 의원 110명의 명단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