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요즘 같이 건조하고 밖에서 운동하기는 너무 춥고, 여성들의 살은 점점 찌게 된다.나중에 기초대사량이 낮아져 살을 빼더라도 요요 현상이 많이 나타나게 되고 특히 여성들은 몸이 차기 때문에 따뜻하고 습도가 적정한 곳에서 운동을 해줌으로써 겨울철에 더욱 효과를 볼수 있다.

요즘 다이어트 고민과 척추측망증으로 몸에 굽여져 있는 28세 박명희씨는 고온 다습한 곳에서 운동을 해야 한다는 의사선생님의 얘기를 듣고 울산에 괜찮은 핫요가를 찾다가 울산 중구에 위치한 쏘핫요가 우정.태화점에서 효과를 많이 봤던 사람들 얘기를 듣고 등록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면서 요가와 필라테스를 할수가 있어서 근육이완이 잘되고, 땀이 나기 떄문에 노폐물과 독소물이 배출이 되기 때문에 피부가 좋아졌다고 말했다.

습도를 60% 유지를 하기 때문에 답답함과 건조함 없이 운동을 할수 있어서 효과를 많이 봤고 자세교정과 체형교정이 잘되기 때문에 척추가 완만해 질수 있는 효과까지 봤다고 한다.

이런 이유로 울산 쏘핫요가는 우정.태화점은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

다이어트에 성공해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겨울에도 여름과 같이 음식조절과 운동을 꾸준히 할 필요가 있으며 겨울에는 날씨가 춥기 때문에 실내운동을 하는것이 좋은데, 이런점에서 핫요가는 여름이나 겨울이나 사람들에게 꾸준히 각광 받는 운동이라 할수 있다.

울산 쏘핫요가 우정.태화점은 핫요가 뿐만이 아니라 필라테스, 비키니바디, 요가FIT, 하타요가, 다이어트파워요가,비트요가, 아디다스요가, 빈야사요가, 아쉬탕가요가를 통해 요일별로 전문강사진 4명들과 함께 다양하게 소도구를 이용해서 요가를 즐길수가 있다.특히 요가 센터를 고를때에는 강사진이 가장 중요한데, 울산 쏘핫요가 우정.태화점은 강사진이 모두 실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문 강사진들의 차별화 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울산 쏘핫요가 우정.태화점 관계자는 몸속의 사용하지 않는 근육들을 단련해 주어 균형잡힌 몸매가 되어,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을 동시에 효과를 주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더욱 좋다. 라고 전했다.

울산 중구 태화동에 위치한 쏘핫요가 우정.태화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