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대청운온라인’이 런칭 이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픈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업데이트인 만큼 유저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는데 중점을 두고 이뤄진다. 하루 사용 횟수의 제한이 있던 은화카드, 사례금카드 등의 사용 횟수를 늘리고 전반적인 게임 환경 개선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 작업이 진행된다.

또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로는 ‘망토 시스템’이 있다. 150레벨 이상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등급별 망토에 따라 화려한 외형을 자랑하는 망토를 장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대청운온라인'은 캐릭터 강화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천신', '절학' 등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보스’까지 자유로운 전투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런칭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유저들의 게임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점검 차원의 이번 첫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계획 중인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청운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