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구입 고객 대상, 72개월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 제공, 기존 할부이율로 12개월 추가 분할, 월 부담액 대폭 낮춰, 고객 혜택 및 고객 지향 마케팅으로 초기 시장 선점 공략

▲ 올 크루즈 할부 금융 프로모션

(인천=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 쉐보레(Chevrolet)가 이달 말까지 올 뉴 크루즈(All New Cruze)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할부금 부담을 대폭 낮춘 72개월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올 뉴 크루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의 할인과 함께 적용되어 온 할부 프로그램을 할부 이율 조정 없이 기존 60개월에서 72개월까지 연장한다.

이번 72개월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크루즈 1.4 LS 모델 기준 한 달 할부금이 26만 5천원으로 하루 1만원이면 신형 크루즈를 구입할 수 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올 뉴 크루즈는 뛰어난 품질과 성능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출시 이 후 꾸준한 시장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구입 문턱을 대폭 낮춘 72개월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통해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쉐보레 재구매 고객에게는 올 뉴 크루즈 구입 시 최대 50만원을 추가로 할인하며, 노후 경유차 정부 지원 혜택을 포함하면 최대 184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쉐보레는 올 뉴 크루즈의 제품 성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총 50대의 크루즈 차량을 투입해 서울, 부산, 인천, 광주 등 전국에서 카카오택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전국 생활 체육 행사 프로모션 등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쉐보레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110여 시장에서 연간 400만여대를 판매하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이다. 뛰어난 주행성능과 제품 디자인, 독보적인 안전성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쉐보레는 2011년 한국 시장 출범 이 후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임팔라, 카마로와 더불어 순수전기차 볼트EV(Bolt EV)와 주행거리 연장 전기차 볼트(Volt)를 판매하는 동시에 업계 최고 수준의 토털 고객 케어 서비스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를 제공하고 있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