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지(사진=애드테인먼트 제공)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가수 검지(전검지)가 '가라사대'의 모델로 선정됐다.

두피ㆍ모발 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가라사대는 검지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검지는 가라사대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의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가라사대의 모델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나는요'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검지는 탁월한 실력만큼 우월한 외모를 자랑하며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 특유의 톡톡 튀는 개성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4월 26일 신곡 '식사하셨어요'를 발매해 대중의 호평을 받으며 트로트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진숙 가라사대 대표는 "검지를 모델로 기용함으로 인해 검지의 밝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가라사대' 브랜드 컨셉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가라사대'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크게 기여를 할 것으로 보고 계약을 하게 됐다"고 검지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 말했다.

매일 얼굴에 화장하는 것처럼 두피 건강관리를 위한 '두피 화장품' 컨셉을 표방하고 있는 가라사대는 두피관리 노하우를 연구하며 쌓은 지식을 두피케어, 헤어케어에 접목해 '케이워큐어(K1-cure)' 등 두피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해외 무대 진출에도 성과를 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