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골프존 회원 대상 전국 비전,비전플러스,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 총 20개 CC에서 회원 등급에 따라 정해진 버디 수를 달성하면 100% 경품 증정

(서울=국제뉴스) 엄재용 기자 =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티스캐너와 함께하는 ‘버디 잡고! 미세먼지 잡고! 룰렛버디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비전,비전플러스,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열리며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할 수 있다.

골프존 회원 등급에 따라 주어진 버디 수를 달성하면 즉시 100% 당첨 룰렛이 노출되며,참새 등급은 버디 2개,까치,학 등급은 버디 3개,매 등급은 버디 5개,독수리 등급은 버디 7개 기준이다. 18홀 라운드 중 1회 도전 가능하며,버디외 홀인원,알바트로스,이글 시에도 룰렛이 노출 된다.

이번 이벤트는 비전,비전플러스의 경우 킹스데일GC,제이드팰리스GC, 크리스탈카운티CC,드림파크CC,아덴힐,인천오션GGC, 벨라스톤CC,인천GGC, 영광CC, 이븐데일,골프존카운티안성Q, 골프존카운티청통,골프존카운티안성W, 홍천CC,디오션CC 등 15개 CC이며,투비전의 경우 경주GGC, 안산아일랜드GGC,북대구GGC, 양산GGC, 블루베이포항GGC등 5개 CC에서 열린다.

경품은 해외골프투어 4인전용 이용권,티스캐너 10만원 할인권, LG트롬 스타일러,다이슨 무선 청소기,삼성전자 공기청정기 등이며,배송 및 골프존 앱 선물상자로 지급된다.

티스캐너(TEESCANNER)는 골퍼들이 원하는 골프장과 티타임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한 모바일 골프 부킹앱으로,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치 할 수 있다.SK텔레콤 티맵(T-map)을 설치한 고객은 자신이 부킹한 골프장까지 실시간으로 길 안내를 해주는 ‘티맵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간편히 이용할 수 있다.또한 요즘 트렌드에 맞게 골프여행 예약 시 한 사람이 예약금 전부를 선결제해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여행 동반자가 분할된 예약금을 직접 결제할 수 있는 ‘분할 결제 기능’도 탑재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