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울시, '물순환 박람회' 참가업체 신청 접수

기사승인 2017.06.20  03:29:43

공유
default_news_ad1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서울시는 다음달 7일까지 ‘2017 서울 물순환 시민문화제’의 행사 중 하나인 '물순환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박람회 참가업체 신청을 받는다.

'물순환 박람회'는 물순환 관련 산업 기술 발전을 도모하고 물순환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관련 신기술 제품을 전시하는 행사다.

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참여업체의 기술을 국내 뿐 아니라 해외 물순환 관련 기관에도 홍보해 참여업체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의 장을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물순환의 학술동향과 최신 기술을 공유하는 ‘국제 심포지엄’ 물순환에 대한 시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물순환 BI+슬로건 공모전’ 등을 마련했다.

참가신청은 저영향개발(LID) 분야, 상·하수도 분야, 하천 분야, 수질·수처리 분야, 투수블록 분야, 지하수 분야 등 물순환에 기여하는 제품 및 기술을 보유한 업체는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서 접수는 전자메일(im@m11.co.kr)로 접수하면 되고, 관련 문의는 시 물순환정책과(2133-3762)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권기욱 시 물순환안전국장은 "물순환 박람회는 물순환과 관련된 기업들의 기술 발전을 도모하고 물순환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제고하는 행사"라며 "참가기업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세계적인 물순환 기업으로 발돋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명 기자 youngmyeong@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5
ad47

Hot issue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무료운세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