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옥천군평생학습원, 명사학습 콘서트 개최

기사승인 2017.06.20  09:30:31

공유
default_news_ad1

- 오! 즐거운 인생…탤런트 김성환씨 초청 특강

 
 
▲ 김성환의 '즐거운 인생 이야기' 포스터

(옥천=국제뉴스) 김윤수 기자 = 충북 옥천군평생학습원이 웃음 가득한 노래와 인생 이야기를 들려준다.

학습원은 오는 22일 저녁7시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탤런트 겸 가수 김성환 씨를 초청, 명사학습 콘서트를 연다.

김씨는 이날 특유의 재치와 입담을 섞어 즐거운 인생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그의 인생을 바탕으로 전북 군산출신 촌뜨기가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사투리 때문에 순탄치 못했던 배우 생활, 가수활동까지 하게 된 배경 등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긍게 그게 거시시가 거시기 해서~' 유행어 '거시기'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다 안다. 그는 하려는 말이 얼른 생각나지 않을 때 하는 말 '거시기'를 전국적으로 퍼뜨린 장본인이기도 하다.

지난 1970년 TBC 10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발을 디딘 후 명품 연기와 구성진 노래 실력으로 온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아오고 있는 그가 전해 줄 즐거운 인생 이야기가 기대된다.

주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마련하는 이날 명사학습 콘서트에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478석 규모 예술회관에 선착순으로 입장, 편한 자리를 골라 앉으면 된다.

학습원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갈 바란다"며 "오는 8월과 10월에도 명사를 초청해 가슴에 와 닿는 이야기를 들려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1년 학습원 개원 이래 매년 이어오고 있는 명사학습 콘서트는 지금까지 27차례에 걸쳐 경제, 사회,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주민들에게 전했다.

김윤수 기자 younsoo200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5
ad47

Hot issue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무료운세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