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Mnet)

오는 7월 13일 저녁 9시 30분 첫 방송되는 Mnet 아이돌학교가 교가 '예쁘니까'의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짧게 지나가는 영상 속에서 예비 프로듀서들은 익숙한 얼굴들을 포착했다.

이중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연습생들이 눈에 띄었다.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17위를 기록한 이해인, '식스틴'에서 아쉽게 트와이스 멤버들 들지 못 한 나띠, 지원, 은서' 등이 아이돌학교'에 입학한 것.

앞서 아이오아이(I.O.I) 전소미 역시 '식스틴' 탈락의 아픔을 딛고 '프로듀스 101'를 통해 데뷔의 꿈을 이뤘다. 이 밖에도 최근에 방영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도 뉴이스트, 핫샷 등 이미 데뷔한 아이돌들이 다시 한 번 연습생의 신분으로 돌아가 참여해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미 한 번 해봤던 애들이 더 잘하겠지(honi****)", "해인아 이번엔 데뷔 좀 하자 제발(yhki****)", "혜린, 이서연, 은서, 나띠, 지원, 이해인 이거 경쟁 엄청 빡세겠는데(wlsr****)", "남프듀처럼 다 잘됐으면 좋겠다(clns****)"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Mnet 아이돌학교는 7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방송되며 전회 생방송으로 연결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