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0

"용인 한국민속촌, 수박서리체험 동영상 1200만이 봤다"

기사승인 2017.07.24  09:09:29

공유
default_news_ad1

- 수박서리체험 동영상 시리즈 도달률 1,200만, 조회수 560만 돌파

 
 
▲ 수박서리체험 동영상 시리즈 도달률 1,200만, 조회수 560만 돌파 ▶ 아슬아슬 서리체험, 대나무 물총축제, 노래자랑 공연 등 여름방학 즐길거리 풍성! ▶ 부모, 자녀 동반 입장시 자유이용권 최대 25% 할인 (사진제공=한국민속촌)

(용인=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의 수박서리체험이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민속촌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된 수박서리체험 동영상 시리즈는 불과 한 달 만에 도달률 1,200만, 조회수 560만 건을 넘어섰다.

수박서리체험은 한국민속촌에서 진행 중인 여름축제 '시골 외갓집의 여름’의 체험 프로그램이다. 수박밭을 지키는 민속촌 마을이장 캐릭터와 수박서리하려는 관람객의 아슬아슬한 추격전이 긴장감과 웃음을 자아낸다.

민속촌이 공개한 영상에는 수박서리 중 느닷없이 펼쳐진 뜻밖의 달리기 시합, 수박서리에 실패해 벌을 받던 어린이 관람객의 놀라운 반전 등 수박밭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생생하게 담겨 있다. 특히 수박서리를 해봤을 리 없는 외국인 관람객과의 불꽃 튀는 추격전은 동영상 시리즈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영상을 시청한 이용자들은 댓글을 통해 “나도 해보고 싶은데 1초 만에 잡힐 듯”, “이거 해보고 싶다 집까지 가져갈 자신 있는데”, “잡힐 때 잡히더라도 수박 한번 들고 뛰어볼 수는 있잖아?” 등 수박서리체험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표현했다.

   
▲ 수박서리체험 동영상 시리즈 도달률 1,200만, 조회수 560만 돌파 ▶ 아슬아슬 서리체험, 대나무 물총축제, 노래자랑 공연 등 여름방학 즐길거리 풍성! ▶ 부모, 자녀 동반 입장시 자유이용권 최대 25% 할인 (사진제공=한국민속촌)

한편 한국민속촌은 본격적인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8월 27일까지 '시골 외갓집의 여름'축제를 진행한다. 수박서리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여름나기 체험과 공연이 이어지는 가운데 7월 29일부터 매주 토요일에는 '대나무 물총축제’가 열린다. 민속촌 캐릭터와 함께 하는 대규모 물총싸움, 서바이벌 물총사냥 등을 즐기며 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있다.

축제 기간 중 초등학생 이하 자녀 동반 방문 시 자유이용권을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는 '맘&키즈'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민속촌 소재지인 용인시와 인근지역 거주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축제와 할인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성문 기자 ksm6906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45
ad47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