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0

'플라즈마 플라베네 뷰티' 가정용 피부관리기 화제…JTBC ‘오늘굿데이’ 안티에이징, 아토피, 여드름 피부관리에 ‘플라즈마’

기사승인 2017.08.13  06:51:39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jtbc켑쳐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JTBC 오늘 굿데이 장성규, 신우식 2MC가 진행하는 ‘오굿초이스’에서 안티에이징 피부관리는 물론아토피와 여드름 치료에도 효과적인 플라즈마(플라스마) 피부관리가 소개되어 본격적인 무더위로 쉽게 떨어지는 피부탄력, 점점 심해지는 아토피, 여드름 등 여러 가지 피부고민으로 힘들어하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플라즈마 피부관리를 통해 동안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실제 사례자가 출연하여 38세에 두 자녀를 둔 주부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피부를 자랑해 두 MC들을 놀라게 했다.

플라즈마 피부관리를 직접 경험한 사례자는 “트러블성 피부라 민감해서 쉽게 뒤집어지고 트러블도 자주 올라오는 피부였는데 이게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나왔다고 해서 사용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사용 후) 피부가 뒤집어지는 것이 많이 개선되서 트러블이 안 나고 있다. 특히 옆에서 지켜보는 신랑이 피부가 좋아져서 많이 좋아했다.”며 플라즈마 효과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2MC와 함께 책정한 피부수분 측정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수분도를 보여 플라즈마가 건조한 피부의 보습에도 효과가 있음을 전했다.

특히 “콜라겐 생성 촉진으로 인한 피부재생 효과뿐만 아니라 각종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황색포도상구균', '아크네균(여드름균)'의 살균 효과도 있다”는 전문가 인터뷰가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JTBC ‘오늘 굿데이’에 소개된 플라즈마 가정용 피부관리기는 국내에서도 유명 셀럽들이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플라즈마 플라베네’로 공중파의 생활정보 프로그램은 물론 케이블의 뷰티쇼, 다큐멘터리에도 소개되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온라인상에 실사용자들의 리얼후기가 끊임없이 올라와 대표 가정용 피부관리기로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2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는 ‘2주 책임환불제’를 시행하여 제품인기와 더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하고 있다.

김민재 기자 monologistkim@gmail.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45
ad47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