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디지털매거진 뷰(VIEW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권현빈이 '상큼 매력' 터지는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최근 디지털매거진 뷰(view)와의 화보 촬영에서 우월한 기럭지와 완벽한 수트핏을 뽐냈다. 레몬 컬러의 배경 앞에서 체크 무늬 회색 정장을 입고 춤을 추듯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해 스태프들의 환호를 이끌어내는가 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눈빛으로 순식간에 화보 촬영장을 압도하기도 했다.

아이돌과 모델 포스를 오가는 다재다능한 화보 장인 권현빈의 스피드 덕분에 촬영은 속전속결로 마무리 됐다.

화보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프로듀스 101'의 새로운 조합 'JBJ' 활동에 대해 긍정적인 뜻을 내비쳤다.

권현빈은 "성격이 여러가지 재는 편이 아니고 한번 결정하면 열정을 갖고 뛰어드는 편"이라며 "다양한 기회가 온다면 주저없이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그는 이날 JBJ로 거론되는 김동한, 타카다 켄타와 같이 화보 촬영을 했는데 현장에서 즉석으로 칼군무를 추는가 하면 장난치고 웃으면서 이미 완성된 '팀워크'를 보여줬다. 권현빈은 "어떤 모습으로든 팬들에게 잊히지 않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권현빈은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며, JBJ 활동으로 9월 컴백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