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 공개될 ‘Thumbs Up’의 수록곡 중 하나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새로운 미니앨범 'Thumbs Up'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솔루션스'가 8월 21일 정오, 디지털 싱글 'Love Again'을 선 공개했다.

▲ [사진=솔루션스, 디지털 싱글 'Love Again' 발매]

새로운 미니 앨범 발매에 앞서 8월 21일 선 공개 되는 'Love Again'은 9월 8일 공개될 'Thumbs Up'의 수록곡 중 하나로,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심정을 경쾌한 사운드와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한 노래이다.

'솔루션스'의 'Thumbs Up'은 지난 2015년 'NO PROBLEM!' 이후 2년 3개월 만의 미니앨범으로, 오랫동안 보여주었던 기존의 '솔루션스'의 음악과는 다른 모습의, 과감하고 새로운 느낌의 네 곡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지난 EP 발매 이후 전국 투어, 단독 공연, 각종 페스티벌 출연은 물론, 미국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솔루션스'는 공연 외에도 디지털 싱글 'Ticket to the Moon', '러블리즈'의 '케이'와 함께 첫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였던 'BEAUTIFUL', 그리고 최근 SM스테이션을 통해 청량함이 물씬 풍기는 'All That You Want'을 선보이며 꾸준히,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왔다.

항상 신선하고 좋은 멜로디로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던 이들이 들려주는 새 음악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선공개되는 'Love Again'을 통해 새로운 미니앨범 'Thumbs Up'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여보아도 좋을 것이다.

현재 곡 작업을 마친 솔루션스는 앨범 활동 준비에 한창임과 동시에 9월 10일에 있을 'YES 24 LIVE HALL'에서 진행되는 'PLAY LOUD : 칵스, 솔루션스, 라이프 앤 타임' 공연 준비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