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프로배구] KB손해보험, "의정부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기사승인 2017.10.13  20:00:36

공유
default_news_ad1

- 새 연고지 의정부서 첫 '팬페스트' 행사...시민 참여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마련

 
 
▲ MC를 맡은 한성규 KB스타즈 장내아나운서와 시민이 '차차차' 게임을 하는 모습 <사진/홍승표 기자>

(의정부=국제뉴스) 홍승표 기자 = 의정부로 새 보금자리를 마련한 프로배구 KB손해보험 스타즈가 13일 오후 6시 30분부터 의정부 행복로에서 '팬페스트' 무대를 마련했다.

본 행사는, 올 시즌 새 연고지인 의정부에서 시민들과의 교감을 통해 더욱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마련했다. 또, 연고 팬들을 위한 팬서비스를 통해 의정부에 본격 정착했음을 알리고자 하는 목적이다.

행사를 위해 마련한 특설 무대에는 많은 의정부 시민들이 모이며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시민들과 한성규 KB 장내아나운서의 '차차차' 게임을 시작으로, KB 치어리더 및 지역공연단의 축하 공연, 퀴즈 및 삼행시 짓기 등 시민들이 즐길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게임과 퀴즈에 참여한 시민에게는 티켓, 기념품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며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 KB스타즈 치어리더의 축하공연 <사진/홍승표 기자>

또, KB 치어리더와 지역 공연단의 축하 무대 시간에는 '팬페스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기도 했다. 

한편, KB스타즈는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와 오는 15일 오후 2시 의정부체육관에서 홈 개막전을 펼친다. 개막전에는 '피겨여왕' 김연아가 시구, 인기 걸그룹 '마마무'의 공연이 예정돼 있어 연고 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홍승표 기자 sphong@gukjenews.co.kr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45
ad47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