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보그맘 '힙통령' 장문복 깜짝 등장…양동근과 클럽에서 마주친 사연은?

기사승인 2017.10.20  00:21:53

공유
default_news_ad1
 
 

장문복이 '보그맘'에 특별 출연한다.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연출 선혜윤)측은 가수 장문복이 6회에 깜짝 출연한다고 밝혔다. 장문복은 클럽 화장실에서 양동근과 마주하며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는 사이보그 로봇인 보그맘(박한별)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혼란에 빠진 최고봉(양동근)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고봉은 보그맘과 권현빈(권현빈)의 다정한 모습에 질투심을 느꼈지만 자신의 감정을 애써 부정한 채 로봇공학자 모임에 보그맘을 데리고 갔다.

그곳에서 최고봉은 보그맘을 실험체로 취급하는 공학자들에게 화를 내며 비로소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향후 전개를 궁금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클럽에서 호기심 가득한 표정의 최고봉과 한영철(최정원)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한영철(최정원)은 보그맘을 향한 감정 때문에 혼란스러운 최고봉을 위해 함께 클럽으로 향하며 새로운 만남을 부추겼고, 과연 최고봉은 그곳에서 보그맘을 잊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로 오는 금요일(20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안선영 기자 guk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45
ad47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