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네이버 버스폰 공동구매 스트트버스폰에서는 최신 갤럭시노트8 스마트폰에 대해 최대 5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해당 정책의 경우 현금완납으로 구매가 가능 하며, 단통법 폐지를 맞아 공시상승시 가장 먼저 해당내용을 확인 할수 있을거라 전했다.

또한 불필요한 사은품 대신 즉시 단말기 가격에 할인을 하여 그 누구보다 갤럭시노트8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을거라 관계자는 전했다.

갤럭시노트FE 스마트폰의 경우 시중에 없는 마지막재고로 구매할수 있으며, 그 어디에도 볼수 없는 풍성한 사은품으로 진행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울러 SKT통신사를 통해 아이폰6 32G 모델이 12개월 선택약정으로 구매가 가능 하여 평소 아이폰을 구매하고자 하는 청소년이나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최신 갤럭시S7엣지 스마트폰은 현재 공시가격이 급상승하여 10만원대가격에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정책의 경우 기존에 기기변경시 가입이 제한적이였으나 기기변경도 가능 하여 평소 기변을 원하던 회원들에게 인기가 있다.

또한 SKT 통신사를 통해서 갤럭시S7 스마트폰의 경우 3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며, 시중에는 볼수 없는 엄청난 사은품 혜택도 만나볼수가 있다고 스트트버스폰 관계자는 전했다.

아울러 알뜰폰 통신사를 통해 아이폰6S플러스 64G의 경우 4만원에 구매가 가능 하며, 갤럭시S7 의 경우 10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예상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트트버스폰에서 직접 확인 할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