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전 6종+포스터 2종+종영 소감까지...‘딘따 됴은’ 구성으로 꽉 채웠다!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지상파 포함 수목드라마의 절대 강자로 화려한 종영을 맞이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가창곡과 BGM을 총망라한 OST 음반을 발매한다.

▲ [사진='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 측은 지난 12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 드라마 OST 전곡이 수록된 음반을 오늘(19일) 발매한다고 전했다.

이번 OST 앨범에는 드라마의 주요 장면마다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감정을 극대화시킨 10곡의 가창곡을 포함해 16곡의 BGM(연주곡)까지 총 26곡의 트랙이 풍성하게 담겨있다.

특히, 정식 음원 공개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헤이즈의 '좋았을걸'을 비롯해, 5화 중 김제혁(박해수 분)의 위암 고백씬에 삽입돼 강렬한 인상을 남긴 우원재의 '향수', 드라마 마지막까지 힘을 실어주며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자이언티의 '하루 일과' 등 주옥 같은 가창곡들이 모두 담긴다.

또한, 이번 OST 음반은 '스페셜 에디션(Special Edition)'으로 꾸며지는 만큼 드라마 곳곳에 등장해 중요한 역할을 한 소품들로 제작된 교통카드와 목공장 선거전단, 유행어 스티커, 골든벨 화이트보드 등 총 6종의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연출한 신원호 PD를 포함해 주요 배우들의 종영 소감과 친필 사인이 함께 수록되었으며, 초도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페셜 포스터 2종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음반의 소장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음반은 오늘(19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