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66

심형래, 설날특집 '당신의 전성기, 오늘' 김명숙과 함께 인증샷

기사승인 2018.02.14  00:57:50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심형래, 김명숙

영화감독 겸 개그맨 심형래가 아나운서 김명숙과 함께 촬영한 '당신의 전성기, 오늘'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심형래는 12일 오전 생방송으로 진행된 YTN FM '당신의 전성기, 오늘' 설날 특집에 출연해 진행자 김명숙과 함께 인증샷을 찍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밝은 표정의 심형래와 김명숙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들은 다정하게 손하트를 그리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 중 김명숙이 "뭔가 새롭게 하겠다는 도전을 하기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라고 묻자, 심형래는 "절대 제일 위험한 게, 저도 겪어봤는데 혼자 우울증 같은 것 그리고 자기가 힘든 것만 계속 생각하면서 '난 왜 이럴까' 이러는 것보다는 새로운 생각으로 바꿔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어 심형래는 "어떤 분은 힘들어지면 자살까지 하시는 분들 계시잖아요. 저라고 그런 생각 없겠어요. 그런데 절대 거기에 현혹되면 안 되고, 진짜 말이기 때문에 쉬워 보이지만 정말 쉽지 않았어요. 어딘가 떠나고 싶고, 정말 어떻게 보면 사라지고 싶고 하지만 그게 정답이 아니더라고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내게 은혜를 준 사람들, 내가 피해 줬던 사람들 다시 보답하자' 그런 생각으로 제가 버텼죠"라고 전했다. 

또 김명숙이 "영화테마파크 등 어린이들에게 특별히 관심을 갖게 되신 계기가 있으신 건가요?"라고 묻자, 심형래는 "모든 사업이 동심에서 출발하는 것 같아요. 스마트폰도 상상력에서 출발하듯이 가장 상상력이 좋은 게 어린이들이에요. 어린이들의 많은 걸 보고 배워야만 콘텐츠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양민성 기자 wekkk@naver.c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48
ad47
ad56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