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김수희 '이윤택 연출가 성추행' 폭로...'표창원 의원 미투 응원 동참'

기사승인 2018.02.15  01:31:1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보도화면)

14일 연출가 이윤택의 성추행 의혹이 제기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극단 미인의 김수희 대표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연극계 권력자의 성추행을 폭로하며 ‘#미투’(#Metoo, 나도 당했다) 운동에 동참했다.

김수희 대표의 폭로의 글을 보면 구체적인 실명을 쓰지는 않았지만 연극 ‘오구’의 연출가라는 대목과 밀양이라는 지명 등이 이윤택 연출가를 지목하고 있다. 연극 ‘오구’는 이윤택이 극작가 연출을 담당한 작품이다.

'미투 운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성범죄 피해 사실을 밝히며 심각성을 알리는 캠페인으로 이와 관련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글 역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수희 대표의 이윤택 성추행 증언 전날인 지난 12일 , 표창원 의원은 미투 운동 동참을 선언했고 이날 표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Metoo 응원합니다’라는 손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어 표창원 의원은 “성희롱 성추행 성폭력 피해사실 폭로 #metoo와 함께 보고 듣고 아시는 증인, 목격자의 제보와 진술 증언 중거 제출 및 지지 응원 동참하는 #WithYou 로 세상 바꿉시다”라며지지 의견을 밝히며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나라다운 나라 만듭시다”라고 전했다.

오나은 기자 just9179@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45
ad47
ad56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55
default_bottom
#top